2016년 6월 1일 수요일

나의 소녀시대 아무리 봐도 재미있다.

나의 소녀시대 아무리 봐도 재미있다.

솔직히 '나의 소녀시대'가 아무리 재밌다해도 '그 시절'은 못따라온다 생각함. 여운이 정말 길게 남는 영화네요 인생영화 등극.웃기고 재미있는 대만의 로맨스!!!..첫사랑을 경험해본적 없는 나조차 가슴이 아리는데 첫사랑이 있는 사람들은 오죽할까 나도 이런 사랑해보고 싶다..사랑은 이루어지지않을때 아름답다고 했던가감정을 관객에게 고스란히 전달해주는 영화..재미있게 봤음..재밌어요결말은저는갠적으로별룽ㅠㅠ그래도재밌었어요...별1억개를줘도아깝지않은영화 결말의 재대로된 해석을알고보면 더아련돋는영화.아련아련한게 너무 좋음 ㅠㅠ인생영화.별거아닌 흔해빠진 첫사랑 이야기.... 너무 행복하게 잘 봤습니다 ㅠ.10101010..와 개인적 로맨스 최고는 말할수없는 비밀이였는데 시간때울겸본게 마음을 완전 뒤흔드네 결혼식장 마지막엔 완전 휘몰아침 눈물나온다 여운 엄청오래갈듯.진~~짜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누구나 겪어본 진짜 아무것도 아닌 평범한 이야기라서 오히려 더 공감되고 사랑스럽고 아련하다. 진짜 아무내용아닌데 너무아련설렘.ㄹㅇ재밌음 짱ㅠㅠㅠㅠ♥♥♥♥...여운이 정말 많이 남는 영화 마지막 장면에서는 눈물나던.. 인생 영화가 하나 더 생겼네.진짜 아련아련 터지는 영화.첫사랑을 정말 잘 그려낸 영화.이어지지않아서 여운이많이남는영화 이어젔다면 코믹영화.이루어지지 않아서 좀더 마음에 남는 여운을주는 영화 였습니다영화가 좋다를 보다가 좋은영화라고 생각되서 보았는데 후회가 남지않는 다시보고싶은 영화네요.로코많다던 일본 드라마 영화 다챙겨봤지만 이거만한 영화는 없다..나의소녀시대도 봤는데 그시절은 못따라감ㅠㅠ오랜만에 다시보고싶네..진심으로 평점보고낚여서기분이 안좋다인생영화다 이러는 사람은영화에서 도대체 뭘 느낀거지.가진동시ㅡ랑해♡♡♡♡. 근데 커징턴 쫌 답답이. 물론 이 영화의 주된 화자는 가진동이고 나의 소녀시대는 임진심(여자)라는 차이가 있어서 그런지 남자들이 더욱 더 공감할 수 있는 첫사랑 영화인 듯.. 진짜내인생영화.. 방금 나의 소녀시대 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