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7일 화요일

임수정씨 팬이라 보았는데

임수정씨 팬이라 보았는데

넘나 재미있어요. 임수정씨 팬이라 보았는데, 물론 임배수 미모 연기 만족했구요조장석씨가 이렇게 연기 잘하시는 줄 이제 알았어요. 초반엔 조장석 후반엔 이진욱 연기에 몰입되었어요…. 마지막 결말까지 여운이 절더라고요. ㅠㅠ. 관람객그냥 볼만해요. 근데 막판에 완성도가 떨어지는 느낌. 크크크 잼 써 용!!. 이진욱 멋있고 조장석 연기 잘하고 !!!.관람객 순간순간 가슴 졸이는..조장석과 이진욱 때문에 본 영화임! 아주 재밌음이에요…. 관람객그저그럼시그널보는줄……. 시그널 따라 했단 소리가 크게 있는데 솔직히 영화는 훨씬 전부터 찍어놓고 개봉을 기다리는 건데 사실을 말하면 신호보다 먼저 찍은 거다…. 완전스릴에. 개봉하자마자 본 시간 이탈자 이런 색다른 장르를 기다렸다. 요새 본 영화 중에 제일 재밌다. 적절히 메일로 와 스릴러를 섞은 듯…. 관람객허무맹랑하지만 열연으로 볼만했다. 과학실 들어오시면 안 된다고 했는데 죽이고 방독면 각인시키려고 납치 잼 ㅈㄴ 범 행동키가 코난급 조장석때문에 별점 하나 더 줌. ㅡㅡ…. 뻔하지 않은 영화 시간 이탈자 대박 흐흐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저는 화장실을 가고 싶어도 영화의 몰입도가 아주 좋아 가는 것도 잊을 만큼 좋았습니다…. 관람객비가 추적추적 내릴 땐 감성추적 스릴러 시간 이탈자 추천……. 와. 굿!!. 난 재밌던데, 평점 왜 이러니~~흐흐이진욱,조정석, 임수정 연기 완전 빠져들어요!!. 꿀잼 손바닥 땀이 안 멈춤…. 이 영화가 별로라는 게 이해가 안 갈 정도임 ㅋㅋ. 오랜만에 재미없는 영화 잘 보고 갑니다~.관람객조정석 연기가 좋았다…. 여운도 크게 남는다.시간이탈자 개봉 전부터 기다렸는데 역시, 대박.. 소름돋는 장면도 많고 한시도 한눈을 팔 수가 없었다. 스크린으로 봐야 제맛인 스릴러!! 꼭 보세요. 기대했는데 크게 실망했어요. 일단 장르도 불분명한 듯 스릴러에 로맨스 끼운 거 같기다 하고 로맨스에 스릴러를 끼운 거 같기도 대사들도 너무 오글거리는데 조정석씨는 연기가 그래도 좋아서 잘 넘어가는데 남은 두 분은…. 최근들어 재미 잇는 영화 보네……. 마지막 결말도 깜놀….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봄 정말 제목답군…. 내용은 매우 신선하다. 예고편 그 이상으로 재밌는 영화였어요. 흥미롭더라고요…. 시그널 생각나…? 완전재밌음! 몰입도장! 내용도 재밌다~~!!.연기도 만점. 소름돋는 장면들이 꽤 있으므로 방심하면 안 돼요. 10점짜리는 다 아르바이트다 방금 영등포 씨지브이 봤는데 최악이다 진짜 욕하고 싶은데 여자 친구 옆이라 참았음. 관람객재미있었습니다. 평이 안 좋길래 긴가민가했는데 역시 보길 잘함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