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8일 수요일

김태리와 문소리가 제일 인상적입니다..


김태리와 문소리가 제일 인상적입니다..

마무리는 아쉽지만. 솔직히 쪽팔림 영화가 너무 더러워서 보는내내 싫었음.. 배우들 생각해서 감독님은 대단해요6월4일에 봤네요 이런영화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요..관람객김민희가 연기잘한다고 처음 느낀 영화 두번 봤는데 두번 다 질리지않는다.남자분들은 제발 19금여자몸좋아해서 안봤으면 해요슬픈영화에요 주연님들 감사해요 고생많았어요..관람객김민희 너무 예뻐요~~. 진짜부끄러움 그리고 이영화가 왜 칸에 가는지도 이해불가.댓글알바하면 얼마주냐 나도 해보게 김태리의 내면연기가 폭발해요^^ 짱재밌어요~... 반전 스토리도 좋았고 더럽다고 표현한사람들 영화를본게아니라 레즈비언을본듯.10점 줄게요.모든 배우들의 명연기.~.관람객숙희 이진욱 닮음!! 더 몰입됐다 ㅋㅋㅋ남장한게 히데코인 것도 좋고 ㅜㅜ 한번 더 보고싶음~.곱씹을수록 좋은 영화라고 생각.관람객작품이라는생각이드네요. 빛좋은 개살구 정도.관람객남자들을 속물로 만들어 버리는 영화.아가씨는 동성애가 전부ㅡㅡ거부감든다..관람객너무자극적으로간거아닌가 싶던데... 김태리와 문소리가 제일 인상적입니다..연기는 잘하는거같았지만. .... 주연 둘의 케미는 놀라울 정도..곡성보다 많이느꼈어요.관람객볼만합니다 ㅋ 남자들끼리오는넘들은 뭐냐. 야동인거같음..개인적일순 있지만 사람들이 재미없다길래 흥미없이 봤는데생각보다 재미 있었음.관람객김민희씨가 배우로서 성장해가는 그런 영화였던것같습니다..관람객Good 잘 봤어요ㅡㅡㅡ. 전체적인 느낌은 B급영화의 느낌...화면은 이쁜데 내용은 건질 게 없네요.어떤 사전 정보도 없이 보러가서 무척 즐겁게 봤습니다.그냥 제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소설 '핑거스미스'의 한국판영화 아가씨..관람객스토리도 반전있고 영상미도 좋고 전 재밌게봤어요ㅎㅎ..박찬욱감독은 왜 이런영화들을 만드는지 모르겠다.관람객그냥그런영화 영상미는 예쁨.개인적으로는 원작보다 몰입도가 더 강한 영화였고, 두번 세번 봐도 질리지 않을거 같은 영화. 미술도 감탄했습니다.원작을 모독한 느낌원작의 동성애는 영화의 일부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