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0일 금요일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 시선 강탈 초상화 퍼레이드~!
팀 결설 기념 파트너 얼굴 그리기 시작!
싱크로율 100%! 웹툰 작가들이 그리는 멤버들의 모습은?

지난주 무도 멤버들을 동물로 비유해
‘볼락 재석’ ‘투계 명수’를 탄생시킨 가스파드! 그가 그린 준하의 얼굴 공개!
꽃미남 캐릭터 전문 무적핑크가 그린
재석의 얼굴에 멤버들이 빵 터진 이유는?!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 http://goo.gl/qlJZwB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작품성과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반전 좋았어요..너무나 엉성한 결말.관람객스토리 몰입도 배우들의 연기 세부분이 전부 괜찮았다.관람객굳굳 스릴넘치는 영화였어요.관람객나름 재밌게 잘 봤습니다.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요즘 인권이 얼마만큼 중시되는데 아직도 옛날옛적 정신과를 그리고 있다니 참 짜증스럽네요.관람객재밌었습니다 결말이조금 별로였지만 ㅠㅠ...이상한..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중간까지 몰입도 쩔었어요..킬링타임용임.관람객째밌어요 짱짱맨 굿맨 허니맨.오우.관람객너무 억지스러운 반전을 넣은거 같은 느낌.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그 폐병원에 그 사람은 그 시간에 도대체 거기에 사고 후 몇년이 지났는데 거기에 있었던건지.허접스토리 개3류영화재밌다는 사람들 재밌는영화 여태 본적없나? ㅡㅡ괜히봤다 원래 평점 남겨본적이 없는데 이상윤 강예원 연기력 최악..이게 실화라는게 너무 무섭다 ㅠㅠ무서운 세상.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막판에 편집만 잘 했어도.관람객영화를 흥미진진하게잘봣음. 떡밥회수안됨 한동식은 왜사라졌나.관람객엄청난 스릴감. 슬프고ㅠ.완벽하지는 않지만 나름 괜찮은 마지막 반전이 영화의 묘미. 그리고 스토리도 끼워맞추기 식ㅡ...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관람객스토리 좋고 연기또한 멋짐 잔인한 장면이 많아서 그렇지만 스릴있고 재밌게 봤습니다.우쨌든공범이니까 수첩은한동식것이맞는것같고살짝각색해서 나남수가관심갖도록 슬쩍노출시키고내생각엔조감독역활이넘커지니까강예원쪽과갈등으로좀자른것같음.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관람객마지막 반전이 저는 별로였습니다 ㅠ-ㅠ..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정신과원장의 싸이코캐릭 연출이 너무 진부함.어이가없네...막판 반전도 수없이 봐온 식상한 반전.관람객기대가 너무컷군 기대가ㅜ..... 참신함이 없다는게 긴장감까지 반감시키지 않았나싶음.불내려 세트 하나는 기막히게 잘 지었으나..영화 마지막에 강예원이커피두 잔 내리고 누가 집 노크하는걸 보아하니.한동식도 그녀의 시나리오대로 움직여주는공모자가 아니었을지??.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관람객재밋긴한데 솔직히 끝에 좀 말안되는부분 많음. 감독이 개봉날짜에 쫓겼던건가. 하지만 괜찮을뿐..조감독이랑강수아가짠판맞는듯조감독서울대발언도떡밥같고수아죄벗기려고한동식찾아협박식으로데려다놓은듯. 관람객무서워서 못돌아다니겧믐ㅡㅡ. 삼류 쓰레기영화.관람객심장이멎을듯한 숨막힘...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귀신영화보다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현실성 있는 이런 영화가 더 무섭다.반전이라는 압박에 그만..평점 알바가 진짜 존재하기는 하나봄.현실과 너무 맞지않는 정신과를 그려 보는 내내 불편했습니다...관람객흥미롭게 봤어요~~재밌었습니다!!!.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관람객재밌었지만 너무 잔인했어요 ㅠㅠ...강예원연기 잘하고 스토리도볼만해요..정신과에 일하는 사람으로써 참 불쾌하게봤던 영화..스토리 이어가다가 끝날때쯤 밑도끝도없이 사실 반전은 이랬다~ 하는 영화 지겹습니다.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조금흥미롭게 봤던거같아요. 남상미 전남친 연기 괜찮았음.소연아 이거 안봐도 될 것 같아 ㅎㅎ...관람객좀무섭기는한데결말은좀허무. 관람객마지막 반전ㅇ 소름돋았음. Pd옆 따라다니는 여자도 물연기..너무 어설프다..관객은 이미 기대심리가 높다. 무한도전 484회 다시보기 생각보다넘재밌고스릴있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